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원희, 취약계층 어린이들에 마스크 1만 2천 세트 기부 "작은 정성 보탬 되길"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제공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임원희가 마스크 12000세트를 기부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27일 "배우 임원희가 경남 창원시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마스크 1200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원희가 한 마스크 업체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마스크를 뜻 깊은 곳에 나눠주고 싶다는 의견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해 이뤄졌다.

12000세트의 마스크는 전달식 직후 유니세프경남후원회의 희망키트(마스크 및 손소독제) 1천 세트와 함께 창원시 아동복지시설 13곳과 지역아동센터 78곳, 그리고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창원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 참석한 임원희는 "평소 마스크 구매가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마스크를 보내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전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바쁜 연예활동 속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임원희 씨와 관계자분들께 모두 감사드린다. 이번 마스크는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아이들에게 분명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이다. 어떤 상황과 조건에서도 어린이가 소외되지 않도록 유니세프한국위원회도 더욱 살뜰히 국내외 어린이들을 보살피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