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미래 시누이에 "세젤예 작은사람" 애정[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브루클린 베컴의 약혼녀 니콜라 펠츠가 미래 시누이에 대한 애정을 가들 드러냈다.

니콜라 펠츠는 26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h7 is the sweetest most loving and beautiful little human i know!"란 글을 게재했다. h7는 하퍼 세븐 베컴.

함께 공개한 사진 속 니콜라 펠츠는 하퍼 세븐 베컴과 침대에 머리를 맞대고 누워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브루클린 베컴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약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2주 전 나는 내 소울메이트에게 나와 결혼하자고 말했고, 그녀는 '예스'라고 답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남자다. 언젠가 최고의 남편과 최고의 아빠가 될 것을 약속할게. 사랑해"라는 글을 적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니콜라 펠츠 역시 "당신은 날 세상에서 가장 운 좋은 여자로 만들어줬다. 네 곁에서 인생을 보내고 싶다. 너의 사랑은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고 전하며 약혼 사실을 공고히했다.

한편 베컴 부부는 슬하에 아들 브루클린 베컴을 비롯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딸 하퍼 세븐 베컴을 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브루클린 베컴, 니콜라 펠츠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