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고등리그] 중동고, 남강고에 2-0 완승… 서부권역 4위 유지

헤럴드경제 이은지
원문보기
이현빈의 추가골 이후 중동고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사진=메이킹풋볼]

이현빈의 추가골 이후 중동고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사진=메이킹풋볼]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서울 효창)=이은지 기자] 중동고가 ‘2020 전국 고등축구리그’ 서울 서부권역 5라운드에서 남강고를 상대로 가뿐히 승리했다.

김용범 감독이 이끄는 중동고가 26일(목) 오후 7시 효창운동장에서 열린 남강고와의 경기에서 김형규와 이현빈의 골로 2-0 완승을 했다. 중동고는 승점 3점을 획득, 서부 4위를 유지했다.

전반 초반 양 팀은 조심스러운 탐색전을 펼쳤다. 중반 이후 중동고가 견고하게 공격을 전개해가며 점유율을 높였다. 중동고의 일방적인 공세에 남강고는 라인을 완전히 내려 수비에 집중했지만, 중동고의 결정력이 아쉬웠다.

해결사는 수비수 김형규였다. 후반 14분 코너킥 상황, 구승훈이 왼쪽에서 내준 땅볼 크로스를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뽑아냈다. 후반 19분, 중동고의 세트피스가 다시 한 번 진가를 발휘했다. 구승훈이 올린 코너킥이 이현빈의 머리를 향했고, 이현빈이 날카로운 헤더로 골망을 갈랐다.

남강고는 번번이 추격의 기회를 놓쳤다. 후반 32분, 하프라인 근처에서 공을 잡은 이정훈이 전방에 있던 이재승에게 연결했다. 이재승이 상대 수비를 제치고 페널티박스 안까지 치고 들어갔으나, 골키퍼가 먼저 나와 잡아냈다. 후반 추가시간 중동고 황승우가 드리블 돌파를 시도했지만 무위에 그쳤고 그대로 경기가 종료됐다.

sport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