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브래드 피트, 30세 연하 독일 모델과 열애설 "마스크 쓴채 전용기 탑승"[할리웃톡]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왼쪽)과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 연합뉴스·개인 SNS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왼쪽)과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 연합뉴스·개인 SNS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배우 브래드 피트(56)가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26)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26일(현지시각) 미 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가 최근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와 함께 프랑스 파리 교외의 르 부르제 공항에서 전용기에 탑승했다.

그들이 어디로 향하는 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둘은 코로나19 유행 상황 속에서 마스크를 쓴 채 편안한 차림이었다.

페이지 식스는 “브래드 피트는 그의 전처인 안젤리나 졸리와 2011년 프랑스의 샤토와 아이너리인 미라발을 샀는데, 이 부동산은 이들의 이혼 소송 중 끝없는 논쟁 거리였다. 이들은 2014년 해당 지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들이 그 지역으로 향하는 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니콜 포투랄스키는 파란 눈과 갈색머리를 가진 독일 출신 모델로 약 177.8㎝의 큰 키를 자랑했다. 그는 26살로 현재 56세인 브래드 피트와 30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하며 안젤리나 졸리를 만나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2019년 4월 이혼했지만 여전히 자녀 6명의 양육권을 놓고 갈등 중이다.


eunja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