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은혜, 샘 오취리 성희롱 논란에도 꿋꿋.."'밝히는가' 정보 쏙쏙" [★SHOT!]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박은혜가 샘 오취리의 성희롱 논란에도 꿋꿋한 자기행보를 걸었다.

박은혜는 26일 오전 자신의 SNS에 “오늘 #당신의일상을밝히는가 #집밝히는날 ~ #인테리어 의 모든 것 ~ 오늘도 역시 넘나 이쁜 집 구경하시고 정보도 쏙쏙 가져가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날 오전 10시 50분 방송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박은혜는 분당에 있는 핫 하우스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수를 치며 열리는 문까지 있다는 집이라 박은혜의 리액션을 폭발했다.

한편 샘 오취리는 지난해 3월 자신의 SNS에 올린 박은혜와 찍은 사진 때문에 성희롱 논란에 휩싸이고 말았다. 한 누리꾼이 "Cute once you go black you never go back”이라고 적었는데 샘 오취리가 "Preach"라는 댓글을 적은 것.

전자는 “흑인에게 빠지면 다시 돌아오지 못한다”는 뜻으로 해석되고 후자는 동의한다는 뜻으로 풀이돼 논란이 일었다. 그럼에도 박은혜는 별다른 내색없이 자신의 프로그램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반면 샘 오취리는 해명과 사과 없이 SNS만 닫은 채 소통을 거부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