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닥터마틴 X 니들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

동아일보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원문보기

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유와 혁신을 추구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니들스(Needles)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닥터마틴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의 8번째 협업제품으로 1460 부츠의 강한 헤리티지가 니들스의 감성과 만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니들스의 창립자 게이조 시미즈는 일본 패션산업을 변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 디자이너로 알려졌다. 그는 기존 제품에 새 활력을 불어넣는 독보적인 능력에 닥터마틴에 대한 열정을 얹어 아이코닉 1460 부츠에 컨템퍼러리 감성을 더함으로써 두 브랜드를 가장 잘 나타내는 스타일로 표현했다.

닥터마틴 글로벌 카테고리 디렉터 대런 맥코이(Darren Mckoy)는 “니들스는 지난 몇 년간 패션 디자인 분야를 선도해왔다. 매 시즌 다양한 관점에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그들의 접근방식은 1460 부츠의 60주년을 기념하는 해인 올해 1460 부츠의 재탄생을 만들어냈다”며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닥터마틴의 상징인 옐로우 스티치 위로 날아다니는 니들스의 퍼플 컬러 버터플라이와 트랙 팬츠에서 영감을 얻은 퍼플 스트라이프는 두 브랜드의 신선한 조합을 보여준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블랙, 퍼플 그리고 퓨쳐리스틱한 느낌의 눈에 띄는 실버 슈레이스가 부츠와 함께 제공되어 빈티지와 모던의 대조를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닥터마틴 X 니들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