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서이숙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걱정 드려 죄송..더욱 조심할 것" [전문]

OSEN
원문보기
[OSEN=김성락 기자]배우 서이숙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ksl0919@osen.co.kr

[OSEN=김성락 기자]배우 서이숙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ksl0919@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서이숙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은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도 예방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이숙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기사보고 놀라신 여러분,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심려끼쳐 죄송합니다. 항상 조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더우시더라도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손소독제, 손씻기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서이숙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부터 음성 판정을 받은 점까지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서이숙은 “상황 설명을 드리면 17일날 2차 감염된 배우와 접촉이 있었다. 2차 감염된 배우가 20일 양성 판정을 받아서 결과를 듣자마자 저와 매니저,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자가격리를 하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서이숙은 “검사 결과는 음성이다. 스케줄을 같이 다니는 매니저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걱정을 끼쳐 죄송스럽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이제 더욱 조심하겠다. 여러분들도 덥고 답답하더라도 마스크는 꼭 착용했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이숙은 현재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tvN ‘스타트업’ 등에 출연 중이다.


이하 서이숙 전문

어제(20일) 기사를 보고 놀라신 팬분들이 있으신데, 오늘(21일) 방금 전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상황 설명을 드리면 17일에 2차 감염된 배우와 접촉이 있었고, 그 배우가 20일 양성 판정을 받아 결과를 듣자마자 저를 비롯한 스태프, 매니저 모두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를 하며 결과를 기다렸습니다.

검사 결과는 음성입니다. 스케줄을 같이 다니는 매니저도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걱정을 드려 죄송하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더욱 조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덥고 답답하시더라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세요.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