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연극 '쉬어매드니스' 측 "서성종 접촉? 전원 코로나19 검사대상 NO" (전문)[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겸 연극 연출가 서성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연극 ‘쉬어매드니스’ 측이 관련 입장을 발표했다.

20일 ’쉬어매드니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19일 서성종 연출가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전달 받았다. 이에 본사는 전 직원, 아르바이트생, 출연 배우 모두에게 확인한 결과, 지난 3주간 서성종 연출가와 일체 접촉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본사와 연극 ‘쉬어매드니스’팀은 코로나 19 검사 대상자가 아님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지키고, 안전한 공연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수시로 모니터링을 진행 하겠다”고 덧붙였다.

‘쉬어매드니스’는 말 많고 분주한 쉬어매드니스 미용실 위층에서 발생한 '바이엘 하'의 살인사건 용의자를 관객의 추리를 통해 유추해가는 코믹 수사극이다. 1980년 미국 보스턴에서 초연한 라이선스 작품으로 '미국 역사상 최장기 공연'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며, 전 세계 22개 도시에서 매일 공연하는 스테디셀러다.

현재 임정균, 이승진, 최윤영, 진혜원, 김번영, 권영민, 김유리, 김아라, 김경호, 임수형, 지영호, 이인규 등이 캐스팅 돼 있다.


다음은 ‘#쉬어매드니스’ '코로나19’ 관련 연출가에 관한 본사의 입장 공지다.


안녕하세요. ㈜콘텐츠플래닝입니다.

지난 19일 연극’쉬어매드니스’ 연출을 맡고 있는 서성종 연출가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전달 받았습니다. 이에 본사는 전 직원, 아르바이트생, 출연 배우 모두에게 확인한 결과, 지난 3주간 서성종 연출가와 일체 접촉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잘못된 정보로 본사 직원 및 작품, 배우, 스태프 분들께 피해가 없길 바라며 공지드립니다.


본사와 연극 ‘쉬어매드니스’팀은 코로나 19 검사 대상자가 아님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금일 이후, 본사와 작품명, 특정 배우 이름을 거론하는 근거 없는 오보가 계속 될시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지키고, 안전한 공연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수시로 모니터링을 진행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개인 및 공연장 방역 수칙을 엄수하는 ㈜콘텐츠플래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빨래, 쉬어매드니스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