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배우 서이숙도 코로나19 검사·격리…"tvN '스타트업' 촬영 중단"

뉴스1
원문보기
배우 서이숙© News1 뉴스1DB

배우 서이숙© News1 뉴스1DB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서이숙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검사를 받아, 그가 촬영 중인 tvN 드라마 '스타트업' 촬영도 중단됐다.

tvN 측은 20일 "'스타트업'에 출연 중인 배우 중 한 명이 타드라마 확진배우와 동선이 겹쳐,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여 자가격리중이며, 내일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따라서 예정돼 있던 오늘 촬영은 제작 매뉴얼에 따라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출연 중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배우는 서이숙으로 확인됐다. 서이숙은 '스타트업'과 함께 동시에 촬영 중인 KBS 2TV 새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현장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배우 허동원과 접촉해 검사 대상자가 됐다.

서이숙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도 "서이숙은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듣고 즉각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정확한 사실을 알리겠다"고 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방송가에도 미친 가운데, 시시각각 배우 및 스태프들의 확진 소식이 전해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연극 '짬뽕'에 참여하고 있는 배우 서성종, 허동원, 김원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들이 촬영 중인 드라마 촬영 현장도 비상이 걸렸다. 서성종이 출연한 KBS '그놈이 그놈이다'도 촬영을 중단하고 접촉자에 대한 검사를 진행했으며, 허동원이 촬영 중인 '도도솔솔라라솔'도 촬영을 중단했다.

허동원의 분장사와 접촉한 배우 오만석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20일 그가 촬영 중이던 JTBC '장르만 코미디' 촬영도 중단됐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