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불법도박 논란' 김호중 "잘못 인정, 진심으로 사과…같은 실수 반복 NO"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가수 김호중이 과거 불법도박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했다.

김호중은 1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리스(팬덤) 분들에게 너무 죄송합니다”라며 “어떠한 이유에서든 제가 한 행동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고 머리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상처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전에 제가 한 잘못에 대해 스스로 인정하고 추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라며 “지금은 저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는 팬분들이 있는 만큼, 더욱더 성실하게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김호중의 전 매니저가 운영하는 팬카페에서는 김호중이 과거 불법 도박을 했다는 글이 올라와 의혹이 제기됐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18일 “김호중이 전 매니저 지인의 권유로 불법 사이트에서 3만∼5만원 사이 베팅을 했다”며 “처음에는 불법인 걸 몰랐고 이후 알면서도 몇 차례 더 한 것은 맞다”고 인정했다.

김호중은 이외에도 수많은 의혹과 논란에 휩싸였다. 전 매니저와 진실공방을 비롯해 병역 문제, 전 여자친구 폭행설에 불법 도박 문제까지 수면위로 드러나자 김호중을 향한 비판론도 계속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자서전을 출간하고 영화 ‘트바로티’에 참여하는 등 활동을 이어간다.


sunwoo61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