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그놈이다' 서성종, 코로나19 확진→촬영 중단…황정음·윤현민 '접촉無'(종합)

뉴스1
원문보기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포스터 © 뉴스1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안태현 기자 =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한 배우 서성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드라마 촬영이 중단되고 접촉자들에 대한 검사가 진행 중이다.

KBS 2TV 월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측 관계자는 19일 오후 뉴스1에 "드라마에 출연한 단역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촬영은 중단된 상황이고 촬영 동선이 겹친 접촉자들은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라며 "자세한 사항은 면밀히 알아본 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는 서성종으로 확인됐다. 서성종은 지난 14일 진행된 촬영에만 참여했으며, 당시 촬영을 함께 한 스태프들에 대한 검사가 진행 중이다. 검사 결과는 이르면 오는 20일 나올 것 전망이다.

전체적으로 촬영 분량이 많은 주연 배우인 황정음 윤현 조우리 등은 서성종과 직접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25일 종영이 예정됐으나,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으며 예정된 일정의 변경 가능성도 생겼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베카 라운드 MVP
    레베카 라운드 MVP
  2. 2엘쿠라노 임대 영입
    엘쿠라노 임대 영입
  3. 3이해찬 쾌유 기원
    이해찬 쾌유 기원
  4. 4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