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코로나19 극복 염원 담은 이모티콘·영상 선봬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삭동크루 2차 이모티콘 국내선 구매 고객 3만명에 제공

아시아나항공의 색동크루 2차 이모티콘 일부.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18일부터 자체 제작한 색동크루 2차 이모티콘 16종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3만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국내선은 김포~제주, 김포~광주, 김포~여수, 광주~제주 노선으로 한정된다.

아시아나항공의 1차 이모티콘은 세계여행을 꿈꾸는 모험가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됐으며, 색동크루 캐릭터들의 친근함과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강조하기 위한 컨셉이었다. 이번 2차 색동크루 이모티콘은 파이팅 오늘도 수고했어 건강 챙기세요 여행가고 싶다 등과 같이 모두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갈망하는 여행객들의 염원과 소망을 담은 이모티콘들로 구성해 코로나19속 여행의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6일 ‘여행이 떠났다’ 라는 제목의 1분짜리 동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영상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워진 지금의 현실을 ‘여행이 떠났다’라는 은유적 표현으로 대신하고, ‘여행의 끝은 항상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이듯 우리의 일상도 곧 돌아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극복의지를 담았다.

해당영상은 유튜브에 게시된 지 1주일 만에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공항에서부터 시작해 기내식을 먹고 잠들기 직전까지 심장 뛰던 설렘이 그립다’, ‘평범했던 우리의 일상이 하루 빨리 돌아오길 바란다’, ‘저 기내 콜 소리를 직접 듣고 싶네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가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