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안선영,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천만 원 기부..자선 경매로 건강한 기부문화[공식]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방송인 안선영이 또 한 번의 선행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인 안선영은 지난 11일(화) 자신의 SNS를 통해 "자선경매로 여러분도 참여하고, 또 제가 개인으로 보태어서 "함께 "기부금 내보려고 합니다. 그게 바로 #같이의 가치"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자선 경매를 예고한 바 있다.

안선영은 자신의 애장품들로 구성된 자선 경매를 통해 780만원의 기부금을 모았으며, 여기에 자신의 사비로 220만원을 더하여 총 1,000만원의 성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특히 안선영의 기부는 자신의 애장품들로 경매를 열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건강한 기부문화를 조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안선영은 2007년부터 13년간 한국장애인재단과 함께 자선바자회 ‘러브바자’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러브바자’를 온라인 폴랫폼으로 옮긴 ‘온라인 러브바자’를 통해 장애 청소년들의 예체능 장학기금 지원을 후원하는 지속 가능한 기부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안선영은 지난 2월 26일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물품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