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390만원 '반짝이 옷' 입은 신민아…귀걸이는 무려 3890만원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발망 카디건과 스커트-로저비비에 구두, 까르띠에의 다이아몬드 귀걸이]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까르띠에, 발망 by 파페치, 로저비비에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까르띠에, 발망 by 파페치, 로저비비에


배우 신민아가 럭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오전 신민아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영화 '디바'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신민아는 메탈릭한 원사가 함께 짜인 블랙-실버 배색 카디건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했다. 글리터 슈즈를 신은 신민아는 살이 비치는 얇은 검정 스타킹을 신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신민아는 시스루뱅의 미디움 단발머리를 연출하고 움직일 때마다 빛나는 귀걸이를 매치해 화사함을 더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이날 신민아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은 모두 명품 브랜드 제품이다. 의상은 '발망' 제품으로 카디건은 1789유로로 약 250만원, 스커트는 1195달러로 약 140만원이다.


구두는 자신이 앰베서더로 활약 중인 '로저비비에'의 펌프스로 267만원이다.

귀걸이도 자신이 앰베서더로 활동하는 '까르띠에' 제품을 선택했다. 특히 이 화이트 골드 귀걸이에는 총 1.12캐럿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5개, 총 0.95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0개가 세팅됐다. 가격은 무려 3890만원.

신민아가 이날 몸에 걸친 아이템 가격만 4500만원이 넘는다.


한편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신민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오는 9월 개봉한다.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2. 2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3. 3정희원 라디오 폐지
    정희원 라디오 폐지
  4. 4김민우 용인FC 영입
    김민우 용인FC 영입
  5. 5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