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일반업소 친분NO"..고경표, "오빠 취했어?" BJ쎄히 셀카→유흥주점 방문 부인 [종합]

댓글0
OSEN

[OSEN=박재만 기자]배우 고경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pjmpp@osen.co.kr


[OSEN=심언경 기자] 배우 고경표가 BJ 쎄히와 주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구설에 올랐다.

고경표는 1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유흥주점을 방문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해당 논란은 인터넷BJ A 씨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경표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불거졌다.

A 씨는 트랜스젠더 BJ 쎄히로 알려졌다. BJ 쎄히는 고경표와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면서, '오빠 취했어?' '오빠가 허락함' '고경표 오빠'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BJ 쎄히의 사진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관련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경표의 행동을 비판하고 나섰고, 논란은 갈수록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결국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 관계자는 15일 OSEN에 "고경표가 드라마 촬영 후 소속사 사무실에 갔다. 스태프들, 지인들과 사무실 근처에서 가볍게 술자리가 있었다. 가게 이름을 얘기할 수 있을 정도로 유흥주점이 아니라 일반주점"이라고 해명했다.

OSEN

관계자에 따르면, 고경표는 일반 주점에서 술자리를 가졌고 그곳에서 사진 요청을 받았다. 그리고 고경표는 팬들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고 들어줬을 뿐이라는 것. 그러면서 관계자는 "지금의 논란이 황당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함께 사진을 찍은 여성들에 대해서 "사진 요청을 한 분들과 친분도 없고 누군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의 사진 요청에도 응했다”고 선을 그었다.

소속사의 해명에도 고경표를 향한 비난 여론은 잦아들지 않고 있다. 복귀를 앞두고 주점을 찾아 여성들과 사진을 찍은 것 자체가 경솔했다는 지적이다.

뿐만 아니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시점에 일반주점 방문 역시 조심했어야 하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고경표는 군 전역 후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사생활'은 오는 9월 16일 첫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