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과 동반 출격' 김광현, 18일 CHC와 DH 1차전 선발 낙점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종서 기자] 김광현(32세인트루이스)이 류현진(33토론토)와 함께 경기에 나선다.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MLB.com의 앤 로저스 기자는 15일 자신의 SNS에 세인트루이스 마이크 실트 감독과의 화상 인터뷰 후 오는 16일부터 재개되는 경기의 선발 라인업을 전했다. 김광현은 18일 시카고 컵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에 나선다.

올 시즌 세인트루이스와 계약을 맺은 김광현은 5선발을 경쟁을 펼치다가 지난달 25일 개막전에 마무리투수로 나와 세이브를 거뒀다. 그러나 카를로스 마르티네스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김광현에게 선발 기회가 왔다.

지난 12일 피츠버그전에 선발 등판이 예정돼 있었지만, 팀 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경기가 잇달아 취소됐고, 김광현의 등판도 밀렸다.

세인트루이스는 16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 3연전을 치른 뒤 컵스와 원정 경기에 돌입한다.

아담 웨인라이트가 16일 더블헤더 1차전에 등판한 뒤 2차전은 불펜 투수 중 한 명이 선발로 나선다. 17일에는 다코타 허드슨이 나오고 18일 컵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에 김광현이 나선다. 이후 2차전은 다시 불펜 투수 선발로 경기를 치른 뒤 19일 폰세 데 레온, 20일 잭 플레허티 순으로 선발 투수를 운용할 계획이다.

한편 18일에는 류현진도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 선발로 나설 예정이다. 류현진은 직전 경기였던 마이애미 말린스전에서 6이닝 1실점 호투를 펼쳤지만, 불펜 난조로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bellstop@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5. 5김준수 뮤지컬 수익
    김준수 뮤지컬 수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