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딸 수리 성인되면 사이언톨로지 전도=빅피처" 폭로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전 사이언톨로지교인이었던 할리우드 배우 레아 레미니가 톰 크루즈에 대한 폭로로 세간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레아 레미니는 최근 뉴욕포스트와 인터뷰에서 “사이언톨로지교는 톰 크루즈의 전 아내 케이티 홈즈를 적으로 간주하고 있다. 그래서 톰 크루즈는 모든 사이언톨로지교인들이 그렇듯 자신과 딸은 쉽게 만날 수 없다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톰 크루즈의 빅피처는 이렇다. 아마 수리 크루즈가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딸을 사이언톨로지교로 유인해 엄마 케이티 홈즈로부터 멀리 떨어뜨리는 것”이라고 덧붙여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그는 “케이티 홈즈가 사이언톨로지교에 있었을 때 톰 크루즈의 세계에 깊숙이 빠진 것처럼 보였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딸을 보호하더라. 난 이해한다. 위험에서 딸을 구해낸 게 정말 자랑스럽다”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레아 레이니는 2013년까지 사이언톨로지교를 믿었다가 탈퇴했다.


톰 크루즈는 1980년대부터 이단으로 여겨지는 사이언톨로지교를 믿은 걸로 알려져 있다. 세 번째 부인인 케이티 홈즈와 이혼 사유 역시 종교 때문이라는 추측이 많다.


전 부인인 니콜 키드먼 사이에서 입양한 아이들도 사이언톨로지교를 믿었고 니콜 키드먼은 “이제 내 딸과 아들은 성인이다.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사이언톨로지교를 믿겠다 했고 난 엄마로서 그들을 사랑할 수밖에 없다”고 밝힌 바 있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