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AOA 출신' 권민아, 돌연 SNS 삭제…소속사 "본인 판단, 당분간 치료 전념"[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그룹 AOA 출신 권민아. 출처|권민아 개인 SNS

그룹 AOA 출신 권민아. 출처|권민아 개인 SNS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지난 한 달여 간 SNS 폭로를 뒤로 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이에 대해 권민아 소속사 측이 해명에 나섰다.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측 관계자는 “권민아 본인이 SNS를 삭제했다. 회사에서 조치를 취한 것은 아니다”라며 “현재 권민아는 치료에 전념하기로 했고 SNS 삭제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4시 기준 권민아의 SNS 계정은 삭제된 상태.

권민아는 삭제 전 날인 11일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번 실망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한성호 회장님 말씀을 들으면서 회장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냥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된다. 앞으로 두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고 전했다.

한편 권민아는 걸그룹 AOA 멤버로 지난해 5월까지 활동했으며, 이후 소속사를 옮기고 배우로 전향했다.

하지만 1년2개월여만인 지난달 3일 같은 팀 멤버였던 지민으로부터 지난 10년 동안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는가 하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손목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려 걱정을 샀다.


이때문에 현 소속사인 우리액터스는 물론이고,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들과 AOA 멤버들도 그의 안위를 걱정, 자택을 방문하는 등 소동이 벌어졌다.

권민아는 앞서 지난 8일에도 유서같은 글을 남긴 채 극단적 선택을 해 응급실로 옮겨졌고, 가족의 보살핌 속에 치료를 받았다.

한편 권민아의 폭로 이후 지민은 지난달 5일 공식사과 후 연예계 은퇴를 발표했다. 권민아는 지민의 은퇴 이후에도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폭로를 이어왔다.


eunja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2. 2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3. 3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4. 4장동혁 단식 투정
    장동혁 단식 투정
  5. 5이혜훈 적극 재정
    이혜훈 적극 재정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