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권민아 “오늘(11일) FNC 한성호와 만남, 진심 느꼈다…AOA 팬들에 죄송”(전문)

매일경제 손진아
원문보기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와 FNC엔터테인먼트 폭로와 관련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권민아는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번 실망을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저로 인해 피해 입은 모든 분들.. 또 그 사진을 보고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라며 “그날 제가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에 예전 FNC 식구분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주셨다고 들었고 오늘은 한성호 회장님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와 FNC엔터테인먼트 폭로와 관련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사진=DB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AOA와 FNC엔터테인먼트 폭로와 관련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사진=DB


그는 “저는 FNC를 AOA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오늘 회장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회장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냥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를 걱정해주셨던 팬분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 팬분들께도 너무 죄송하고..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 받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AOA 지민, 설현 등 멤버들과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폭로를 한 권민아는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다.

이하 권민아 사과 글 전문.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번 실망을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 피해입은 모든 분들.. 또 그 사진을 보고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그날 제가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에 예전 FNC 식구분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주셨다고 들었고.. 오늘은 한성호 회장님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저는 FNC를 AOA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오늘 회장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회장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냥 이렇게까지 되어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 저를 걱정해주셨던 팬분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 팬분들께도 너무 죄송하고.. 앞으로 두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 받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지환 건강 문제
    안지환 건강 문제
  2. 2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3. 3조진웅 소년범 보도
    조진웅 소년범 보도
  4. 4인터파크커머스 파산
    인터파크커머스 파산
  5. 5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