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천소아, `기막힌 유산` OST 합류

스타투데이 양소영
원문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가수 천소아(Cheon Soa)가 OST를 통해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준다.

SNS 채널을 운영하며 왕성하게 크리에이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천소아는 KBS1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언제나 같은 자리’를 7일 발표한다.

신곡 ‘언제나 같은 자리 우리’는 수많은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1L2L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팝발라드 곡으로 간결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인다.

2011년 걸그룹 비비안 멤버로 가요계 데뷔한 천소아는 솔로 가수로 전향한 후 여러 편의 드라마에 OST 가창자로 활약해 왔다. 크리에이터 활동을 펼치며 매력적인 목소리로 다양한 감성의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기막힌 유산’은 서른셋 무일푼 처녀 가장 공계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 부영배와 위장결혼을 작당해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교훈적인 가족극이다.


5일 방송에는 부영배(박인환 분)가 자신의 셋째 아들 설악(신정윤 분)과 공계옥(강세정 분)의 관계를 인정하는 장면으로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20%를 넘는 시청률로 일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천소아는 간결하고 맑은 목소리로 신비감을 선보이며 러브테마의 따뜻함을 보여주었다”고 신곡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기막힌 유산’ OST 천소아의 ‘언제나 같은 자리’는 7일 낮 12시 음원 공개된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