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종합]임영웅 팬클럽 '기부' 또 했다→데뷔 기념 1500만 원 기부에 '선한 영향력'UP

헤럴드경제 김은혜
원문보기
임영웅/사진=헤럴드POP DB

임영웅/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은혜 기자]미스터트롯 '진' 출신이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또다시 기부 행렬에 나섰다.

5일,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이하 '임히어로')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다자녀 및 한부모 가정 등 주거개선 지원을 위해 15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전해졌다. 이는 임영웅이 데뷔한 8월을 기념하기 위한 기부로 알려졌다.

또한, 임히어로는 임영웅의 생일인 지난 6월 16일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4월에는 대구 동산병원 및 파티마병원 의료진들을 위한 간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80대 노모가 아들을 암 투병으로 잃은 상처를 임영웅의 노래로 위로를 받았다고 밝히며 백미 20kg 31포를 기부했으며 해외 팬클럽에서도 400만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 팬클럽이 기부한 기부금이 총 4000여만 원에 달하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영웅을 내세운 '선한 영향력'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1일 방송 예정인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 MC에 발탁되면서 첫 MC 도전에 나섰다. 임영웅은 6월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