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팬클럽, 8월 데뷔 기념 '사랑의 열매' 1500만 원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미스터트롯 진’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카페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5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1,500만 원을 기부했다.

5일 경기 포천시청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박윤국 포천시장과 임히어로 서포터즈 회원들이 참석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의 이번 기부는 임영웅이 가수로 데뷔한 8월을 기념해 서포터즈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1,500만 원을 모으며 진행됐다.

기부금은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시 관내 다자녀·한부모가정 등의 안정적인 주거확보를 위해 임대보증료 및 가전가구 구입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임영웅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에 당선을 기념하며 팬들의 기부가 활발히 이어져 왔다. 지난 4월 대구 동산병원과 파티마병원 의료진들을 위한 간식 등을 전달했으며,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에도 포천시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5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아들을 암 투병으로 잃은 80대 노모가 임영웅의 노래로 위로를 받았다며 백미 20kg짜리 31포를 기부하고, 해외 팬클럽에서도 4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누적 기부금은 이번 기부까지 포함해 총 4,000여만 원에 달한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과 관련된 기념일이나 행사가 있을 때 마다 주기적으로 지역사회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할 예정이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의 음악을 통해 받은 위로와 기쁨을 기부로 나누고자 팬들이 모였다”며 “작은 규모로 시작한 나눔이 나눌수록 얻어지는 기쁨의 미학을 경험하며 점점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이번 기부금은 열악한 환경에 놓인 이웃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소중한 성금이 될 것이며, 임영웅에 대한 사랑을 따뜻한 방법으로 실천하는 임히어로 서포터즈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 hsjssu@osen.co.kr

[사진] 사랑의열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