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김호중 '前여자친구 폭행' 의혹 제기한 가족밴드 박 모씨는 누구?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트로트 가수 김호중. 출처|개인 SNS

트로트 가수 김호중. 출처|개인 SNS


[스포츠서울 남서영 인턴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를 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폭로한 박 모씨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4일 박 씨는 김호중의 전 팬카페에 “김호중과 2013년부터 알고 지냈고, 2013년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이하 ‘용서’)”에 함께 출연한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김호중이 (자신의) 딸과 2년 정도 교제하며 함께 행사하러 다녔고, 그 후에 말도 없이 떠났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이런 사실을 폭로하는 이유가 “제작진 요청대로 기획, 방송된 ‘용서’ 내용으로 가족이 악플에 시달리지만, 김호중은 어떠한 해명도 하지 않고, 교제 당시 (김호중에게) 맞았다는 딸의 말에 변명조차 하지 않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박 씨는 가족으로 구성된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로 문제의 방송 ‘용서’에 따르면 김호중의 음악적 재능과 불우한 가정환경을 안타깝게 여겨 개인 레슨을 준비하는 등 김호중을 물심양면으로 도왔다.

당시 방송에서 박 씨는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쁜 길로 빠지는 김호중을 걱정하며 아들처럼 챙기지만, 김호중은 그의 관심을 잔소리라고 생각하여 둘은 항상 엇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지난 1월 김호중이 TV조선‘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름을 알리자 그가 출연했던 ‘용서’ 방송을 본 누리꾼들이 박 씨와 그의 가족에게 다양한 악플을 보낸 것.


악플을 참다못한 박 씨가 김호중과 방송 영상 삭제와 관련해 연락을 취하면서 마음이 상하자 이 같은 폭로를 한 것으로 추측된다.

박 씨는 2011년8월 방송된 KBS1‘인간극장-찔레꽃당신’에도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는 가족밴드인 박 씨 가족의 이야기와 함께 유방암으로 투병 중인 아내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박씨의 아내는 이듬해인 2012년3월 세상을 떠났다.

김호중의 팬들은 ‘인간극장’ 방송 클립 영상에도 “가수가 살아오면서 알아왔던 모든 사람에게 다 연락 취하고 고맙다고 해야 함? 본인이 생각하기에 별로라고 생각했으면 아닌 거지”, “하다 하다 이제는 별것이 다 나오네, 왜들 그래. 정말 진짜 너무하네”, “저 잔소리 사람을 미치게 한다”, “김호중 가수님~~ 힘내세요.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린다”며 “박 씨에 대해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고, 근거 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