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대한외국인' 샘 오취리 "최여진, 올해 본 사람 중 가장 아름다워"

MBN
원문보기

사진='대한외국인' 방송화면 캡처


오늘(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샘 오취리가 최여진에게 적극 대시했습니다.

'대한외국인'에서는 기부 천사 션, 배우 최여진, 개그맨 김영철, 태권 트롯맨 나태주가 출연하여 퀴즈 대결을 펼칩니다.

드라마는 물론 예능에서도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는 최여진은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습니다.

한국인 팀의 팀장 박명수는 "최여진 씨를 오랜만에 만나는데 그대로다"라며 최여진의 변함없는 방부제 외모에 놀라워했습니다.
이에 MC 김용만은 "오히려 박명수 씨가 많이 늙은 것 같다"고 말해 큰 웃음을 줬습니다.

이런 최여진의 매력에 푹 빠진 사람이 한 사람 더 있었습니다. "최여진 씨가 오늘 퀴즈 잘 풀 것 같냐"라는 MC의 질문에 대한외국인 팀의 샘 오취리는 "너무 예쁘다"며 뜬금없는 고백을 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올해 본 사람 중 최여진 씨가 가장 아름답다"고 말해 대한외국인 팀원들의 원성(?)이 자자했다고 합니다.


한편,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 중인 최여진은 "춤과 레저 스포츠를 즐긴다. 그리고 탄츠 플레이라는 운동을 하고 있고 최근에는 줌바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라고 밝혀 출연자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최여진을 향한 샘 오취리의 마음(?)이 승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오늘(5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