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메트로 트래블] 나라여행…비행기로 가는 '통영·거제 1박2일 상품'출시

메트로신문사 이민희
원문보기
티웨이항공 이용, 한려수도의 비경 통영 둘러보는 상품

힐링여행, 항공권·현지 연계차량·식사 등 모두포함돼


동양의 나폴리 거제·통영이 경상남도 관광의 중심으로 부상중이다.


국내여행이 떠오르고 있는 시점, 국내여행 전문 나라투어(나라여행)가 '비행기를타고 편리하게 떠날 수 있는 통영·거제 1박2일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경상남도의 도움을 받아 특별 요금을 편성한 '통영·거제도 1박2일 여행상품'은 짧지만 또 다른 힐링의 대안으로 떠오를 분위기다.

첫째날 일정은 김포에서 국내선 티웨이항공를 타고 부산(김해)공항에 도착, 버스에 탑승해 해저터널인 거가대교를 통과 거제도에 도착한다.


거제도 해금강 유람선을 이용하여 십자동굴을 관람 한 후 보물섬 외도 보타니아를 보고 통영으로 이동, 통피랑마을 이용후 강구항(중앙시장)에서 자유시간을 갖는다.둘째날은 통영 앞바다 아름다운 섬 투어에 나선다. 바다백리단길 4구간 에코아일랜드 '연대도'러블리 5섬여행, 연대도 지게길과 만지도를 연결하는 출렁다리체험, 네분의 전 대통령이 다녀간 그림같은 학림도 유람, 통영 시내투어 미륵도 일주관광, 통영케이블카 탑승, 등 일정은 오히려 너무 빡빡하다.



특히 통영케이블카를 타고 10분 오르면 아름다운 통영항과 한려수도의 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관광 일정을 소화한 후 김해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올라오는 스케줄이다. 식사는 현지 한식으로 3식이 제공된다. 출발은 매일 출발 가능하며 1인 참가비는 22만9000원 부터다.

'통영·거제 1박2일 상품'의 포함 내역은 왕복항공권, 연계차량료(1박2일), 식사료(3식), 입장료 이며, 불포함사항은 여행자보험, 포함 외 식사다.

나라투어(나라여행) 최종성대표는 "티웨이항공사와 손을 잡고 국내 '통영·거제 1박2일 여행상품'을 야심차게 개발 했다"며 "힐링과 편안한 여행이되고 고객이 만족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말했다.

상품문의는 나라투어·나라여행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로 하면 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