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0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전 프로배구 선수 고유민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더팩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전 여자프로배구 선수 고유민 씨가 7월 3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은 생전 고 씨의 모습. /인스타그램

전 여자프로배구 선수 고유민 씨가 7월 3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은 생전 고 씨의 모습. /인스타그램


외부인 침입·범죄 흔적 없어

[더팩트ㅣ송주원 기자] 전 여자프로배구 선수로 현대건설에 소속됐던 고유민 씨가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1일 경기 광주경찰서에 따르면 전날(7월 31일) 오후 경기 광주 모처의 고 씨 자택에서 고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고 씨의 전 동료가 고 씨가 전화를 받지 않자 그의 자택을 찾았다가 숨진 고 씨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외부인의 침입, 범죄 혐의점이 없는 점 등에 비춰 고 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조사 중이다.

고 씨는 2013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입단해 2020년 초까지 활약하다 지난 3월 팀을 떠났다. 이후 한국배구연맹(KOVO)에서도 임의 탈퇴했다.

고 씨는 최근까지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밝은 모습을 보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 냈다.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고 씨가 생전 선수로 활약하던 모습과 함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유민 선수, 그리울 거야", "유민 씨, 응원하는 사람들만 생각하시지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등의 추모글이 올라오고 있다.

ilraoh@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