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4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월 9500원 더 내면 올레tv서 넷플릭스 무제한으로!

헤럴드경제 박세정
원문보기
KT, 넷플릭스와 손잡아

8월 3일부터 올레tv서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

월 9500원·1만2000원·1만4500원 요금 추가 결제, 무제한 감상
KT 모델들이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 모델들이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KT의 인터넷TV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KT는 넷플릭스와 제휴를 통해 8월 3일부터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레tv 고객은 월 ‘9500원·1만2000원·1만4500원’ 중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 추가로 결제하면 넷플릭스에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넷플릭스 이용고객이라면 올레tv에서 e메일 주소 입력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올레tv에서 리모컨으로 e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넷플릭스에 신규 가입할 수 있다. 별도로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KT 통신료에 넷플릭스 구독료가 함께 청구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이용 시 가족이 하나의 이용권으로 함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요금제에 따라 최대 4명까지 동시 접속 가능하다. TV뿐 아니라 휴대폰·패드·PC 등 다양한 단말을 통해 이어볼 수 있다. 가족이 하나의 이용권을 쓰더라도 프로필 분리를 통해 가족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프로필마다 상영 등급도 설정할 수 있다.

KT는 8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올레tv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이용권 3개월 제공 프로모션을 통신사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접수 후 10월 7일까지 개통하면 된다. 또 올레tv 에센스 이상 요금제(1만6500원 이상 요금제)와 기가인터넷 최대 500M 이상, 기가지니2를 동시 가입하면 된다.(신규 가입, 3년 약정, 결합 기준)


KT샵을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월 100명을 추첨해 티셔츠·슬리퍼·쿠션·캔들·메시백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넷플릭스 홈캉스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는 8월 중 UHD2, 기가지니2, 테이블TV 셋톱박스부터 적용되며, 이 밖에 셋톱박스는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자동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이번 제휴를 통해 넷플릭스 가입 및 결제부터 해지, 서비스 품질까지 올레tv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익이 한층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고객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 중심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sjpark@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혼합복식 우승
    임종훈 신유빈 혼합복식 우승
  2. 2메시 인도 팬 난동
    메시 인도 팬 난동
  3. 3시리아 IS 보복
    시리아 IS 보복
  4. 4쿠팡 외압 의혹
    쿠팡 외압 의혹
  5. 5유학생 아르바이트 구인
    유학생 아르바이트 구인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