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남희석 심경 토로 "김구라와 연락하는 사이 NO, 약자 챙기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남희석 김구라 라디오스타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남희석 김구라 라디오스타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코미디언 남희석이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비판한 이유를 전했다.

남희석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최근 논란의 중심이 된 김구라 공개 저격글과 관련, "'돌연, 급작' 아니다. 몇 년을 지켜보고 고민하고 남긴 글이다. 자료화면 찾아보시면 아실 것"이라며 다시 한 번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논란이 되자 삭제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20분 정도 올라있었는데 A작가 걱정 때문에 논란 전에 지웠다. 이미 퍼진거 알고 있었다"면서 "혹시 반박 나오시면 몇 가지 정리해서 올려드리겠다. 공적 방송 일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사이도 아님"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남희석은 "혹시 이 일로 '라디오스타'에서 '이제 등 안돌릴게' 같은 것으로 우습게 상황 정리하시는 것까지는 이해하겠다"면서도 "콩트 코미디 하다가 떠서 '라디오스타' 나갔는데 개망신 쪽 당하고 밤에 자존감 무너져 나 찾아온 후배들 봐서라도 그러면 안 된다. 약자들 챙기시길"이라며 강조했다.

앞서 남희석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구라의 방송 진행 태도를 지적했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 쓰고 앉아 있다"면서 "자신의 캐릭터긴 하지만 참 배려 없는 자세이며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라고 비판했다. 특히 "그러다 보니 어린 게스트들은 나와서 시청자가 아니라 그의 눈에 들기 위한 노력을 할 때가 종종 있다"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전하며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2. 2산불 진화 총력
    산불 진화 총력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합의
  4. 4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5. 5하나카드 V2 달성
    하나카드 V2 달성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