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카카오뱅크 ‘카톡선물하기·배민·넷플릭스도 캐시백된다’

이데일리 전선형
원문보기
8월부터 6개월간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7 진행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카카오뱅크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주말·공휴일은 0.2%가 추가로 적립되며, ‘캐시백 프로모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패턴의 변화로 ‘디지털커넥트’ 업종을 늘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고객이 디지털커넥트 업종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인 ‘배달의민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세계적으로 가입자 수가 역대 최대 규모로 증가한 ‘넷플릭스’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지고 국내 여행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여기어때’와 신규 제휴를 맺었고, 유가하락으로 인해 주유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문턱을 낮춰 보다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멀티플렉스에서도 신규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쇼핑·통신·학원 ·커피전문점 등 지난 프로모션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업종이 캐시백 혜택 대상이다.

프렌즈 체크카드로 ‘여기어때’에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학원비를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 1만원이 제공된다. 또 스타벅스나 블루보틀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 달 10일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패턴의 변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의민족’ 등 디지털커넥트 업종 이용이 크게 늘었다”라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의 고객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이용 변화에 맞춘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2. 2쿠팡 수사 외압 폭로
    쿠팡 수사 외압 폭로
  3. 3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4. 4손흥민 메시 대전
    손흥민 메시 대전
  5. 5시리아 IS 공격
    시리아 IS 공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