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남희석, 김구라 재차 저격…"'라스' 나간 후배 자존감 무너져 찾아와"[전문]

0
댓글1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남희석이 MBC '라디오스타' MC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재차 저격했다.

남희석은 지난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돌연, 급작, 아닙니다. 몇 년을 지켜 보고 고민하고 남긴 글입니다. 자료 화면 찾아 보시면 아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반박 나오면 몇 가지 정리해서 올려 드리겠음. 공적 방송 일이기도 하고 개인적 연락 하는 사이도 아님"이라고 덧붙였다.

또 남희석은 "혹시 이 일로 '라스'에서 '이제 등 안 돌릴게' 같은 것으로 우습게 상황 정리 하시는 것 까지는 이해"라며 향후 김구라의 방송 태도까지 추측했다.

남희석은 "콩트 코미디 하다가 떠서 '라디오스타' 나갔는데 망신 당하고 밤에 자존감 무너져 나 찾아 온 후배들 봐서라도 그러면 안 되심. 약자들 챙기시길"이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남희석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들을 대하는 태도에 배려가 없다는 저격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현재 양측 소속사에서는 입장을 내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다음은 남희석 글 전문.

저기.. 돌연, 급작. 아닙니다.

몇 년을 지켜보고 고민 하고 남긴 글입니다. 자료 화면 찾아 보시면 아실.

(논란이 되자 삭제 했다는 것은 오보. 20분 정도 올라와 있었는데 작가님 걱정 때문에 논란 전에 지움. 이미 퍼진거 알고 있었음)

혹시 반박 나오시면 몇 가지 정리 해서 올려 드리겠음. 공적 방송 일이기도 하고 개인적 연락 하는 사이도 아님.

혹시 이 일로 '라스'에서 "이제 등 안 돌릴게" 같은 것으로 우습게 상황 정리 하시는 것 까지는 이해.

콩트 코미디 하다가 떠서 '라스' 나갔는데 개망신 당하고 밤에 자존감 무너져 나 찾아 온 후배들 봐서라도 그러면 안 되심. 약자들 챙기시길.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티비뉴스'55살' 예비신랑 정석용 "5살 연하와 2년반 열애…임원희도 잘 됐으면"('라스')[TV핫샷]
  • 서울경제뜨거운 떼창···콜드플레이 "한국팬이 최고"
  • 엑스포츠뉴스대선 앞두고…28년만 女 단독앵커 정유미 하차→'10년 차' 이현영 기자 발탁 [공식입장]
  • 스포츠서울김수현 ‘120억 손배소’ 소송비용 납부했다…인지대만 3800만원
  • OSEN김수현, 故김새론 유족 120억 손배소 소송비용 모두 납부 "연장신청 '가짜이모' 때문" [Oh!쎈 이슈]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