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2 °
OSEN 언론사 이미지

'라디오스타' 측 "남희석 공개 저격, 제작진도 김구라도 당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남희석의 김구라 공개 지적에 '라디오스타'도 당혹감을 밝혔다.

3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관계자는 OSEN에 "남희석 씨가 '라디오스타' 속 김구라 씨를 비판했다는 내용을 기사로 접했다. 김구라 씨도, 제작진도 모두 당황했다"고 밝혔다.

'라디오스타' 관계자는 "남희석 씨가 김구라 씨와 '라디오스타'에서 만난 건 지난 2017년 방송 때다. 당시 녹화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고 특별한 일도 없었다. 남희석 씨가 속한 A9미디어 연예인들도 '라디오스타'에 여러 차례 출연해왔다. 어떤 이유로 남희석 씨가 그런 글을 썼는지 정확히 알 수 없어 당혹스럽다. 김구라 씨도 어제(29일) 녹화 후 소식을 접하고 매우 당황한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앞서 남희석은 29일 개인 SNS를 통해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 쓰고 앉아 있다. 뭐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 없는 자세다.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다. 그러다 보니 몇몇 짬 어린 게스트들은 나와서 시청자가 아니라 그의 눈에 들기 위한 노력을 할 때가 종종 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그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그러나 게시물은 캡처 이미지로 빠르게 확산됐다. 이에 남희석이 공개적으로 김구라를 비판했다며 소위 '저격글'을 올린 게 아니냐는 파문을 빚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