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김구라 저격’ 남희석 “2년 이상 고민하고 올린 글…사연 있어요”

세계일보
원문보기
방송인 남희석(왼쪽)과 김구라(오른쪽·본명 김현동). 채널A 제공. 세계일보 자료사진

방송인 남희석(왼쪽)과 김구라(오른쪽·본명 김현동). 채널A 제공. 세계일보 자료사진


남희석이 동료 방송인 김구라의 방송태도를 지적한 가운데 SNS를 통해 “2년 이상 고민하고 쓴 글”이라고 밝혔다.

남희석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 쓰고 앉아있다. 뭐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없는 자세다.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라고 적었다.

이어 남희석은 “그러다 보니 몇몇 ‘짬’ 어린 게스트들은 나와서 시청자가 아니라 그의 눈에 들기 위한 노력을 할 때가 종종 있다”고 덧붙였다.

이후 남희석은 게시물을 삭제했으나 해당 글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타고 퍼져 나갔고,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남희석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SNS 글로 동료 방송인을 공개 저격한 것이 부적절했다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에 남희석은 “2년 이상 고민하고 올린 글입니다”며 “사연이 있어요. .불쾌감 느끼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1971년생인 남희석은 1991년 KBS 제1회 대학개그제에 참가한 후 K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1970년생인 김구라는 1993년 SBS 2기 공개 개그맨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