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단독]신현준 前매니저, 오늘(27일) 명예훼손으로 신현준 고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가 신현준을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27일 오전 김광섭 대표는 서울 강남경찰서에 신현준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

김광섭 대표는 고소장을 통해 “고소인은 피고소인을 명예훼손죄 및 허위 사실 유포죄로 고소하오니 엄격히 처벌하여 주시길 바란다”며 고소 취지를 밝혔다.

또 25년간 친구로 지내오다 1995년부터 매니저로 다시 연을 맺었고 신현준을 위해 여러가지 일들을 처리했지만 본인에게 돌아온 건 엄청난 피해와 손해 뿐이라며 고소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앞서 김광섭 대표는 신현준의 매니저로 일할 당시 폭언을 듣고 제대로 대우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2년여간 월급 60만원을 받는 부당한 대우를 받았고 신현준 어머니의 시중까지 들었다는 것. 문자 메시지 등도 공개했다.

또 지난 13일에는 서울 강남경찰서 마약과에 ‘신현준이 2010년께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수사 선상에 오른 바 있다며 이를 재수사 해달라’는 내용의 고발장도 제출했다.


하지만 신현준은 매니저 갑질 및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 등 김광섭 대표가 폭로한 내용들에 대해서는 모두 완강히 부인했다. 김광섭 대표가 공개한 문자 내용에 대해서는 “악의적 발췌, 편집”이라며 법적대응도 시사했다.

연이어 김광섭 대표도 신현준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며 맞불을 놓은 것. 김광섭 대표는 신현준이 언론 매체들과 한 인터뷰 등을 예시로 들며 있지도 않은 사실을 허위로 말해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평행선 같은 진실공방을 주고받던 양측은 결국 법정으로 가게 됐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2. 2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3. 3쿠팡 청문회 불출석
    쿠팡 청문회 불출석
  4. 4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5. 5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