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정재, '헌트'(가제)로 첫 연출 도전…4년간 시나리오 집필 [공식입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이정재 헌트 / 사진=DB

이정재 헌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이정재가 영화 '헌트'(가제)의 연출과 출연을 확정하고 2021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24일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측은 이정재가 영화 '헌트'(가제)의 연출과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헌트'는 안기부 에이스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남파 간첩 총책임자를 쫓으며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정재는 '신과 함께' 시리즈, '암살', '도둑들' 등 4번의 천만 관객을 동원한 작품부터 '사바하', '신세계' 등 완성도 높은 장르 영화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흥행을 이끌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런 그가 이번 영화 '헌트'에서 안기부 소속 해외팀 박평호를 맡았다. 이정재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헌트'는 배우 이정재의 첫 연출 작품인 만큼 4년 동안 시나리오를 집필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여기에 아티스트스튜디오와 함께 '돈' '공작' '아수라' '신세계' 등 굵직한 작품을 선보였던 사나이 픽처스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이정재의 첫 번째 연출과 출연을 확정한 '헌트'는 나머지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2021년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