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5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재휘,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캐스팅..독보적인 존재감 기대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 제공


[OSEN=박판석 기자] JTBC ‘모범형사’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 중인 신예 배우 신재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연출 이재규 김남수, 극본 천성일)’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네이버 웹툰으로, 매회 평점 9점을 넘긴 웰메이드 좀비 웹툰이다. 앞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을 확정 지은 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재휘는 극 중 ‘창훈’역을 맡아 열연한다. ‘창훈’은 극 초반부에 나타나 강력한 존재감을 어필하며 좀비물을 애정하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

최근 SBS ‘아무도 모른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엑스엑스(XX)’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재휘는 JTBC ‘모범형사’에도 출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떠오르는 신예 배우로 급부상 중이다.

신재휘는 21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평소 재미있게 보던 웹툰에 출연하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넷플릭스 ‘킹덤’, 영화 ‘부산행’등 한국 좀비물 보는 걸 좋아하는데, 직접 연기를 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설레기도 했다. 시청자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고군분투하며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이 벌어지는 이야기로 영화 ‘완벽한 타인’ 이재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K-좀비’의 부활을 예고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뿐 아니라 190여 개국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2. 2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3. 3노상원 플리바게닝 논란
    노상원 플리바게닝 논란
  4. 4조세호 조폭 연루설
    조세호 조폭 연루설
  5. 5대통령 칭찬 논란
    대통령 칭찬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