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카니예 웨스트, 美 대선 첫 유세 "출산하면 12억 줄게..낙태 안돼"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미국 인기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첫 유세에 나서며 대선 출마를 공식화했다.

카니예 웨스트는 19일(현지 시각)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서 첫 유세전을 시작했다. 만원 군중 앞에 선 그는 소셜미디어가 어떻게 사람들을 세뇌시키는지부터 기업 이사회의 다양성 부족에 대한 비판 등 다양한 생각을 풀어냈다.

특히 그는 아내 킴 카다시안과 어머니 역시 유산과 낙태할 뻔했다며 낙태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밝혔다. 그리고는 임산부에게 출산시 100만 달러(약 12억 원)를 지원해 낙태를 줄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카니예 웨스트는 래퍼, 프로듀서, 음반 제작자, 패션 디자이너 등 팔방미인 활도응ㄹ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우리는 이제 신을 믿고, 우리의 비전을 통일하고, 우리의 미래를 건설함으로써 미국의 약속을 실현해야 한다”며 대선 출마를 선언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미국 대통령 선거는 오는 11월에 열린다. 카니예 웨스트가 최근 몇 년간 정치에 큰 관심을 보였지만 그의 출마를 두고 진정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피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카니예 웨스트는 “중도 하차 기사가 나오기 전까지 나는 대통령 선거를 향해 달릴 것”이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