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4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아이콘택트' 하나님 믿는 엄마vs신내림 받은 딸 "한 번만 엄마랑 딸로만 얘기하면 안 돼?"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헤럴드POP=천윤혜기자]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하나님만을 믿는 엄마와 신내림을 받은 딸의 눈물 가득한 눈맞춤을 예고했다.

20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은 완벽한 무속인의 모습으로 방울을 흔들며 굿을 하고 있는 한 젊은 여인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물러가라, 떠나가라, 다시는 들어오지 마라...”라며 성경을 펼쳐놓고 하나님을 향한 기도에 한창인 또 다른 중년 여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딸에게 찾아온 신과의 연(緣)’, ‘기도로 연(緣)을 끊어내고 싶은 엄마’라는 자막은 두 사람이 모녀관계임을 암시했다.

심상치 않은 갈등이 예상되는 가운데, 눈맞춤방에서 대면한 두 사람의 모습 또한 공개됐다. ‘하나님을 믿는 엄마’는 딸을 응시하며 “너는 누구니?”라고 무심한 듯 질문을 던졌고,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나온 딸은 눈물을 참지 못하며 “나 빙의된 거 아니야. 그냥 엄마 딸이야”라고 애원하다시피 말했다. 딸은 흐느끼다 “그냥, 한 번만 엄마랑 딸로만 얘기하면 안 돼?”라며 결국 오열해, 이 모녀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궁금하게 했다.

하나님을 믿는 엄마와, 신내림을 받은 딸 사이의 눈물 가득한 눈맞춤 현장은 7월 20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롭 라이너 감독 피살
    롭 라이너 감독 피살
  3. 3고준 반신마비
    고준 반신마비
  4. 4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5. 5손흥민 레길론
    손흥민 레길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