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캠핑에 딱!"…뱅앤올룹슨,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출시

뉴시스 최희정
원문보기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3세대 '핑크'도 출시
[서울=뉴시스]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2세대 그레이 미스트와 블랙 앤트러사이트 (제공=뱅앤올룹슨)

[서울=뉴시스]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2세대 그레이 미스트와 블랙 앤트러사이트 (제공=뱅앤올룹슨)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뱅앤올룹슨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의 후속작으로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게를 줄이고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앤트러사이트와 그레이 미스트 2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의 돔 모양 디자인은 덴마크 출신의 산업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가 설계했다. 스피커 커버는 뱅앤올룹슨만의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가공된 펄 블라스트 알루미늄을 채택해 전작에 비해 더 견고하고 가볍다. 제품 크기는 너비 13.3cm, 높이 4.6cm이며 무게는 558g이다.

배터리 수명도 늘어나 최대 18시간 재생된다. 음량을 줄이면 43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다.

여름철 해변, 계곡 등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갖췄다. 손에 들거나 사물에 매달기 편하게 매치한 가죽 스트랩 또한 방수 소재로 바꿨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1개의 3.5인치 우퍼와 1개의 3/5 트위터 유닛으로 구성됐으며, 고음질 DSP(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 필터링이 탑재된 우퍼와 트위터용 30W 클래스 D앰프를 2개 탑재해 뱅앤올룹슨의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서울=뉴시스]뱅앤올룹슨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3세대' 핑크 (제공=뱅앤올룹슨)

[서울=뉴시스]뱅앤올룹슨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3세대' 핑크 (제공=뱅앤올룹슨)


무선 연결은 블루투스 5.1버전을 지원하며 퀄컴 aptX 어댑티브, AAC 코덱을 지원해 무선 환경에서 더욱 우수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알렉사 음성 비서 기능을 지원하며(국내 지원은 향후 업데이트 예정), 3개의 마이크가 내장돼 통화기능이 향상됐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2대를 연결해 스테레오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 포인트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를 2대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뱅앤올룹슨은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3세대의 핑크 색상도 출시한다.

베오플레이 E8 3세대는 핑크와 블랙, 그레이 미스트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5만원이다.

신제품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