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민 폭로' 권민아, 설현찬미도 '언팔'…AOA 불화설 '재조명'[종합]

스포티비뉴스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AOA 불화설이 또 불거지는 모양새다. 전 멤버 권민아가 AOA 설현과 찬미 SNS 계정 팔로잉을 끊었기 때문이다.

현재 권민아 인스타그램 팔로잉 목록에는 설현과 찬미 계정이 없다. 설현과 찬미 팔로잉 목록에는 권민아 계정이 그대로 있는 상태. 이를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AOA 불화 의혹이 다시 제기되고 있다.

권민아는 최근 전 AOA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며, 극단적 선택도 시도했다고 폭로했다. 지민은 이에 대해 사과하고 팀을 떠났다. 이 과정에서 AOA 전 멤버와 현재 멤버들의 불화설이 드러나,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후 권민아는 근황을 전하면서 팬들의 걱정을 일축시키려 했다. 그는 지난 10일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고 글을 올린 바 있다.

특히 해당 글에는 설현, 찬미를 비롯한 혜정, 유나가 좋아요를 눌러 AOA 불화 논란은 일단락되는 분위기였다. '방관자'라는 표현으로 해당 논란을 가중시킨 또 다른 전 멤버 유경도 권민아 글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끌었지만, 권민아가 설현과 찬미 SNS 계정을 끊어 다시 한번 논란이 재점화될 모양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2. 2마줄스 감독
    마줄스 감독
  3. 3사법 신뢰 회복
    사법 신뢰 회복
  4. 4나나 강도 역고소
    나나 강도 역고소
  5. 5불꽃야구 최강야구
    불꽃야구 최강야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