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열차는 피를 원했다'…'설국열차' 9·10화 공개 '충격적 피날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가 9, 10화를 연달아 공개하며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설국열차'는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 항쟁이 끝난 뒤 1등 칸은 훈련된 대원들을 이끌고 한 풀 기세가 꺾인 레이턴의 반란군을 제압할 기회를 엿본다.

1등 칸 승객들이 기차를 장악하게 되면 열차의 미래가 흔들릴 것이라고 판단한 멜러니는 레이턴에게 모든 권력을 이양하기로 하고 그의 편에 선다.

1등 칸을 휘어잡고 있는 폴저 가족과 대원들을 한 번에 처리할 묘수를 생각해낸 멜러니, 그들의 전략은 성공하지만 그 과정에서 수많은 승객들이 목숨을 잃는다.

레이턴은 새로운 지도자가 돼 다시 질서를 세우기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 않다. 이때 윌포드가 만든 또 하나의 무한 동력 열차가 모습을 드러내며 설국열차를 맹렬하게 추격하기 시작한다.


새로운 열차의 등장에 승객들은 동요하고, 충격적인 정체의 인물까지 등장하며 시즌 1은 막을 내린다.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두 번째 열차의 존재, 7년만에 멈춰선 설국열차, 예측불가능한 승객들의 운명 등 아직 다 하지 못한 이야기를 남긴 '설국열차'는 시즌2 제작을 일찌감치 확정하고 더 큰 세계관을 향해 다시 달리기 시작했다.

궤도를 다 돌지 못한 '설국열차'의 이야기에 전 세계 시청자의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설국열차' 시즌 1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2. 2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5. 5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