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성광♥이솔이,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멸균 가운 1000벌 기부

뉴스1
원문보기
이솔이, 박성광, 대한의사협회 변형규 보험이사(왼쪽부터)/ 사진제공=SM C&C © 뉴스1

이솔이, 박성광, 대한의사협회 변형규 보험이사(왼쪽부터)/ 사진제공=SM C&C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개그맨 박성광이 예비 신부 이솔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1500만원 상당의 의료용 멸균 가운 1000벌을 기부했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14일 "박성광과 이솔이가 무더운 여름까지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체력적 부담이 큰 의료진들을 위해 의료용 멸균 가운 1000벌을 대한의사협회에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오는 8월15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성광과 이솔이가 부부의 이름으로 함께한 첫 기부인 만큼 그 의미가 각별하다.

박성광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에 아내를 통해 의료진 분들의 노고에 대해 익히 들어왔었고, 요즘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힘들고 지칠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했다"라며 "현장에서 고생하고 계신분들에게 피부에 직접 와 닿을 수 있는 기부를 하고 싶었다"라고 기부를 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방역 관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성광은 앞서 지난 2월에도 코로나19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했으며, 또 지난 4월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 300개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