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존 트라볼타 아내 켈리 프레스톤, 유방암으로 사망 "밝고 아름다운 사람"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사진=켈리 프레스톤 인스타그램

사진=켈리 프레스톤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존 트라볼타 아내 켈리 프레스톤이 유방암으로 사망한 가운데 유족 측이 애도를 표했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 등 외신들은 "할리우드 배우 존 트라볼타 아내 켈리 프레스톤이 2년간 유방암으로 투병하던 중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유족에 따르면 켈리 프레스톤은 유방암 치료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아 했고,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만 이 사실을 알고 켈리 프레스톤과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 측은 "켈리 프레스톤은 밝고 아름다운 사람이었고, 사랑스러운 영혼을 지닌 사람이었다. 그는 주변인을 챙길 줄 아는 사람이었다"고 고인을 기렸다.

켈리 프레스톤은 1985년 영화 '시크릿 어드마이어'로 데뷔 후 '제리 맥과이어', '황혼에서 새벽까지', '잭 프로스트', '사랑을 위하여', '대디 앤 뎀' 등에 출연했다.

이처럼 켈리 프레스톤이 유방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전 세계적으로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존 트라볼타, 켈리 프레스톤은 1987년 '엑스퍼츠'로 인연을 맺었고, 1991년 파리에서 결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팀 분열
    뉴진스 팀 분열
  2. 2이재명 청와대 복귀
    이재명 청와대 복귀
  3. 3햄스터 학대 생중계
    햄스터 학대 생중계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골
  5. 5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