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코로나19 완치' 톰 행크스 부부, 생일파티 하러 그리스 왔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코로나19 확진자 할리우드 1호 배우였던 톰 행크스 부부가 그리스로 휴가를 떠났다.

11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톰 행크스와 아내 리타 윌슨은 이날 그리스 파로스 섬에 포착됐다. 9일 생일이었던 톰 행크스를 위해 그리스로 여행을 떠나온 것.

공개된 사진에서 톰 행크스는 모자, 선글라스, 복면 마스크를 쓰고 있다. 아내 역시 마스크를 야무지게 쓴 채 그리스에 도착했다. 두 사람은 안전한 여행을 위해 마스크를 꼭 챙겼다고 매체는 알렸다.

리타 윌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해 톰 행크스. 우리는 당신을 너무너무 사랑한다. 당신과 함께 하는 하루하루는 축복이다”라는 글을 남기며 남편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내비쳤다.

톰 행크스는 호주에서 엘비스 프레슬리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를 촬영 중이었으나, 지난 3월 아내와 함께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격리됐다. 호주에서 치료를 받은 그는 자가격리를 마치고 미국으로 복귀했다.

최근 그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세 가지만 실천해도 된다.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손 씻기다. 세 가지 수칙도 지키지 않는다면 스스로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게 기본”이라고 목소리를 높인 바 있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