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5.6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KLPGA에서 나온 알바트로스는?... 이정은6는 7번째 대기록

뉴스핌
원문보기
[부산=뉴스핌] 김용석 기자 = 이정은6의 알바트로스는 KLPGA 역대 7번째 대기록이다.

'핫식스' 이정은6(24·대방건설)는 11일 부산 기장군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신설대회'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총상금10억원) 1라운드 5번홀(파5)에서 생애 처음으로 알바트로스를 써냈다.


5번홀에서 알바트로스를 기록한 이정은6가  6번홀 홀아웃하며 인사하고 있다. [사진= KLPGA]

5번홀에서 알바트로스를 기록한 이정은6가 6번홀 홀아웃하며 인사하고 있다. [사진= KLPGA]


171m 거리에서 4번 아이언으로 써낸 생애 첫 알바트로스였다. KLPGA 역대 7번째 대기록이다.

가장 최근엔 지난해 4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전우리가 롯데스카이힐 제주에서 이 기록을 써냈다.

이후 넬리 코다가 2018년 8월 한화클래식에서, 2003년엔 손혜경이 아스트라컵 제17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대회서, 2001년 제3회 한솔 레이디스오픈에선 오미선이 알바트로스를 했다.

이전엔 1995년 9월 삼성카드배 한국여자프로골프 선수권대회서 배윤주가, 제1회 제일모직로즈 여자오픈 골프 대회선 박성자가 이 기록을 써냈다.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 사의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 사의
  2. 2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3. 3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4. 4베네수엘라 유조선 억류
    베네수엘라 유조선 억류
  5. 5김수용 심정지
    김수용 심정지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