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AOA 출신 권민아, 지민 폭로 후 첫 심경 "치료 잘 받고 돌아올 것"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원문보기
/권민아 SNS

/권민아 SNS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팀 활동 당시 지민으로부터 괴롭힙을 당했다고 폭로한 이후 첫 심경을 전했다.

10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엠과 문자나 등등 지인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분들께서 걱정글과 응원글을 보내주시는데 일단 제가 일일이 답장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죄송하다"라며 "최대한 다 읽으려고 하고 있고 정말 감사할 뿐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이제 걱정 그만해도 된다. 앞으로 걱정 안 하도록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어 "노력 많이 할 테니 그때까지 다들 몸 챙기시고 아프지 말라"라고 전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3일 SNS를 통해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에게 약 10년간 괴롭힘을 당했으며, 괴롭힘을 견디지 못해 그룹에서 탈퇴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폭로에 지민이 "소설"이라는 SNS 글로 대응하면서 권민아는 지민과의 불화를 폭로했고, 이후 4일 지민은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합니다"라는 사과와 함께 그룹 탈퇴 및 연예 활동 중단 입장을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2. 2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3. 3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FNC엔터 예능 사업 종료
  4. 4장동혁 단식 투정
    장동혁 단식 투정
  5. 5이혜훈 적극 재정
    이혜훈 적극 재정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