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4 °
OSEN 언론사 이미지

'또 한 번 해설' 권아솔 “나는 아프리카 스타일”

OSEN
원문보기
[사진] 로드FC 제공.

[사진] 로드FC 제공.


[OSEN=이균재 기자] ‘New Wave MMA’ ROAD FC 간판스타 권아솔(34, FREE)이 ARC 002 해설에 나선다.

ROAD FC와 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서 ARC 002를 개최한다. 이날 총 8경기가 진행, 16명의 파이터들이 케이지 위에서 주먹을 맞댄다.

ARC 대회는 ROAD FC와 아프리카TV가 함께 개최하는 대회로 지난 5월 23일 첫 대회가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열려 온라인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권아솔의 해설 참여가 인기에 큰 몫을 했다. ROAD FC 대회서 종종 해설을 맡았던 권아솔이 해설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권아솔은 “지난 대회 때는 내가 많이 부족했다. 오랜만에 현장에서 경기를 보는 거라 많이 긴장도 했던 거 같다. 그런데 선수들은 굶주린 사자들이 되어 나타났다. 정말 인상적이었고, 재미있었다”라며 지난 대회 해설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도 권아솔은 해설을 담당하며 ARC 002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권아솔은 “부족하지만, 또 한 번 해설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나는 아프리카 스타일인가보다. 품격있는 해설은 박형근 선수가 훨씬 낫지만, 날것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dolyng@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2. 2이스라엘 하마스 지도자 살해
    이스라엘 하마스 지도자 살해
  3. 3이민우 이아미 딸 출산
    이민우 이아미 딸 출산
  4. 4빙속 이나현 밀라노 올림픽
    빙속 이나현 밀라노 올림픽
  5. 5트럼프 IS 보복
    트럼프 IS 보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