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이순재 前 매니저 “선생님과 직접 통화…사과 충분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순재의 전 매니저 김 모 씨가 이순재의 사과를 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6일 김 씨는 이데일리와 인터뷰를 통해 “이순재 선생님과 직접 통화를 했다. 공식적인 사과는 충분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원한 건 변명이 아닌 심플한 사과였다. 사과를 받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 씨는 지난달 29일 SBS ‘8 뉴스’를 통해 이순재와 일하는 2달 동안 머슴 취급을 받았으며, 부당해고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특히 김 씨는 근무 기간 이순재 부인이 쓰레기 분리수거는 기본이고 배달된 생수통 운반, 신발 수선 등 가족의 허드렛일을 시켰으며, 근무 기간 4대 보험을 들지 않고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았다고 토로해 논란이 됐다.

이에 이순재 측은 “과장된 편파보도”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반박했지만, 이후 김씨가 “사과하면 쉽게 끝날 일 아닌가”라며 “또 다른 녹취도 있다”고 반격하자 이순재 측은 잘못을 인정하며 매니저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지난 5일 이순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는 지난 금요일에 전 매니저와 통화하며 그의 이야기를 충분히 듣고 공감했으며 사과를 전했다. 전 매니저가 언론에 제기한 내용이 맞고 그분께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한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가족의 일과 업무가 구분되지 않은 건 잘못됐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들어올 매니저에게는 수습 기간이든 아니든, 어떤 업무 형태이든 무조건 4대 보험을 처리해달라고 소속사 대표에게도 요청했다”고 전했다.

사진=뉴스1 제공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병헌 이민정 아들 영어
    이병헌 이민정 아들 영어
  2. 2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3. 3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4. 4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5. 5토트넘 도르트문트 프랭크
    토트넘 도르트문트 프랭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