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0 여자 헤어, '앞머리 있는(有)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은?

문화뉴스
원문보기
[노푸른 기자]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2020년은 여자 헤어 중 단발 기장이 가장 많이 사랑받는 해다. 특히 여름이 되면서 답답한 긴머리를 자르고 싶은 욕구가 평소보다 강해진다.


여자 연예인 중 '단발병' 유발자가 있다는데, 그 중에서도 앞머리 있는 단발'병'을 유발하는 여자 연예인을 셀카를 통해 알아보자.



첫번째는 '단발여신' 아이유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단발이 잘 어울리기로 유명하다. '아이유 단발'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이유의 단발 스타일은 아이유 머리 중 레전드로 꼽힌다.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단발, 아이유 단발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박수진 인스타그램

박수진 인스타그램



박수진 단발도 유명하다. 가수 배용준의 아내이자 여전히 남자들의 첫사랑으로 손꼽히는 박수진은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과 맑은 피부가 깔끔한 단발 스타일을 더욱 강조한다.



정소민 인스타그램

정소민 인스타그램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드라마 주연을 꿰차고 있는 배우 정소민도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다. 다른 헤어스타일보다 유독 단발이 잘 어울리는 정소민은 진정한 '단발병' 유발자이다.



김지원 인스타그램

김지원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원도 단발이 잘 어울린다. 김지원은 그동안 맡은 역할에 따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줬으며 다 잘 소화해서 '천의 얼굴'임을 입증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레전드 애교를 선보이기도 했다.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는 2017년 '루키' 활동 때 단발 스타일을 처음 선보여 좋은 반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도 단발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해 과즙상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앞으로 더 유행할 단발, 같은 기장이라도 앞머리 유무, 펌 유무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니 여자 연예인들의 사진을 보며 참고하자.




---


2020 여자헤어 단발, '앞머리 있는(有)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은?


아이유, 박수진, 정소민, 김지원, 조이 셀카 참고하기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