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라인게임즈, 첫 콘솔 게임 '베리드 스타즈' 30일 발매

더팩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 제공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콘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인게임즈가 콘솔 신작 '베리드 스타즈'를 오는 30일 발매한다. 스튜디오 라르고에서 개발한 '베리스 스타즈'는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방식을 취하고 있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콘솔 타이틀이다. 오는 10일부터 예약을 시작해 오는 30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서바이벌 오디션 도중 발생한 의문의 붕괴사고로 고립된 캐릭터들이 생존을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캐릭터 간 다양한 갈등 요소들을 대화와 사회관계망서비스 등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플레이어는 사회관계망서비스와 캐릭터 간 대화에서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단서를 수집해 문제를 해결해 각기 다른 멀티 엔딩을 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성태·남도형·류승곤 등 인기 성우들의 더빙을 통해 몰입감을 높였다. 플레이 진행에 따라 멀티 엔딩을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리는 한편 한정판 구성 등 추가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2. 2코리아컵 우승
    코리아컵 우승
  3. 3박나래 불법 의료
    박나래 불법 의료
  4. 4XG 코코나 커밍아웃
    XG 코코나 커밍아웃
  5. 5도로공사 모마 MVP
    도로공사 모마 MVP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