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드림캐쳐, 내일(4일) 온라인 콘서트로 전 세계 인썸니아와 특별한 추억 만든다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림캐쳐는 4일 밤 11시 59분(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을 통해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DREAMCATCHER CONCERT GLOBAL STREAMING INTO THE NIGHT & DYSTOPIA'를 개최한다.

드림캐쳐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로 바뀐 일상을 보내고 있는 전 세계 '인썸니아'들에게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선물할 계획이다.

먼저 드림캐쳐의 온라인 콘서트는 'INTO THE NIGHT & DYSTOPIA'라는 제목처럼, 그동안 이어온 '악몽' 시리즈의 히트곡들은 물론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다양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수록곡 라이브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커버 및 유닛 무대를 통해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특히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코로나19 상황에 맞물려,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각자의 편안한 공간에서 드림캐쳐의 음악과 에너지를 즐기는 더욱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오랜만에 '인썸니아' 여러분과 함께하는 콘서트인 만큼,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공연을 준비해 왔다.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온 드림캐쳐의 첫 온라인 콘서트가 팬 여러분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데뷔부터 독특한 세계관과 특유의 메탈 록 사운드로 큰 사랑을 받은 드림캐쳐. 이들은 4차례의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K-POP 스타로서 남다른 입지를 쌓아왔다. 특히 지난 2월엔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발매, 새로운 세계의 문을 활짝 열었다.

현재 드림캐쳐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는 물론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곧 새로운 이야기를 전 세계 '인썸니아'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2. 2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